[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설 명절을 앞두고 '델몬트 주스 설 선물세트' 7종과 와인 4종을 4일 선보였다.
'건강과 정성을 담은 실속 있는 선물! 델몬트 주스 선물세트로 정성을 담아 감사의 마음과 정을 전하세요!’를 콘셉트로, 주스 세트는 8000원부터 1만원대로 구성됐다.
델몬트 1.5ℓ 페트병 선물세트는 '애정' '감사' '풍요'를 상징하는 한자 속에 탐스러운 과일 이미지를 담은 3종류의 포장재로 꾸며졌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180㎖ 소병이 12개씩 담겼다.
와인은 도수 13~14.5도로 선택할 수 있고, 2~4만원대로 책정됐다.
특히 미국의 와인평론가 로버트 파커가 '21세기 최고의 레드와인'이라고 격찬했다는 '킬리카눈 킬러맨즈 런 카버네 소비뇽'(Kilikanoon Killerman's Run Cabernet Sauvignon)도 4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