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CJ제일제당은 설을 맞아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담은 온라인 명절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CJ선물세트는 CJ더마켓에서'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2월 9일까지 150여 종의 선물세트를 최대 58% 할인하는 '2021 설 선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CJ제일제당 선물세트와 한우, 과일 등 신선식품도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에어드레서, 비스포크 김치 냉장고, LG 로봇청소기 등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200명에게는 CJ더마켓 기프트카드(5000원권)를 제공한다.
CJ더마켓 프리미엄 멤버십 '더프라임' 회원만을 위한 '빅 프라임 페스티벌'도 기획했다. 내달 1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최대 69% 할인 판매하며 7% 상시 할인에 5% 추가 할인 쿠폰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한 '더프라임' 회원 전원에게는 추후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더프라임'은 월 2000원에 7% 상시 할인, 무료 배송 쿠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CJ더마켓 유료 회원제다.
여러 곳에 선물하고 한 번에 결제가 가능한 '다중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11곳까지는 직접 입력할 수 있고 그 이상은 별도 신청 절차를 통해 가능하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대면 명절'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을 것으로 보고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작은정성을 주고받으며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