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이동규 기자] 농협중앙회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장덕수)는 12일 오전 9시 지역본부 화상회의실에서 2021년 시군지부장 화상회의를 가졌다.
이날 화상회의에는 장덕수 본부장과 지역본부 부본부장 등 경영진과 강원관내 18개 시군지부장이 참석했으며, 코로나 19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감안하여 비대면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하였다.
장덕수 본부장은 2021년 농협 중점 추진사항을 전달하며 코로나19확산과 겨울철 한파로 유난히 어려운 시기에 농업인을 위해 전 임직원이 힘을 모아야 하는 시기라고 말하며 한파에 따른 영세, 고령농가 등 취약농가에 따뜻한 관심과 적극적인 지원에 힘써줄 것과, 지역경제활성화 등 농업, 농촌을 위해 올 한해 시군지부가 큰 역할을 할 것을 주문하였다.
또한 ASF, AI 등 최근 발생하고 있는 가축질병에 대비하여 방역체계를 구축하고 청년농업인 육성과 영농철 농촌인력 공급에도 철저를 기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