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하나카드 해외직구 전문 플랫폼인 ‘해외직구라운지’에서 해외 유명 직구쇼핑몰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해외직구라운지에서는 매치스패션 외에도 아마존–알리익스프레스–파페치 직구쇼핑몰과의 할인 이벤트가 이달 말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아마존에서는 ▲100달러 이상 합산 구매 시 10달러 캐시백 ▲50달러 이상 합산 구매 시 5달러 캐시백 혜택이 제공되며,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100달러 이상 합산 구매 시 12달러 캐시백 ▲50달러 이상 합산 구매 시 7달러 캐시백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파페치에서는 ▲18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쿠폰 및 무료배송까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직전 6개월간 하나 신용 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손님이라면 하나카드 대표 모바일 전용 상품인 ‘모두의 쇼핑’ 카드를 발급받아 해외직구라운지에서 100달러 이상 이용하면 1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김충영 하나카드 글로벌마케팅부 과장은 “한해를 마무리 하는 크리스마스 시즌과 새해를 준비하는 요즘, 하나카드 손님을 위해 매치스패션을 비롯한 해외 유명 온라인 쇼핑 업체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코로나19로 힘든 한해를 보낸 손님들이 하나카드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합리적인 서비스를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