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롯데건설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 어워드 코리아 2020(WEB AWARD KOREA 2020)’에서 올해 10월 리뉴얼한 롯데캐슬 웹사이트로 모바일웹 최고대상과 건설브랜드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롯데건설은 새롭게 단장한 롯데캐슬 웹사이트를 출품해 모바일웹 최고대상과 건설브랜드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해 2관왕을 기록했다.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아파트 브랜드가 최고대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최초이며, 그동안 최고대상은 주로 트렌드에 민감한 자동차, 카드 및 금융사 브랜드가 차지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롯데캐슬 웹사이트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UX(User Experience, 사용자 경험)의 완성도, 모바일 사용성 등의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캐슬 웹사이트 방문고객 사용 패턴 등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모바일을 비롯한 디바이스별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했다. 쉽게 눈에 띄지 않는 디테일한 디자인과 UX 요소에도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담고자 했던 것이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좋은 성과로 나타난 것 같다”며 “지속적인 유지관리를 통해 살아 숨 쉬는 웹사이트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