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2020 여성 인재 리더십 포럼’에 참여 중인 롯데건설 직원. / 사진제공 = 롯데건설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롯데건설이 여성 인재를 대상으로 비대면 화상교육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지난 3일 여성 인재를 대상으로 ‘2020 여성 인재 리더십 포럼’을 비대면 화상교육으로 진행했다.
‘여성 인재 리더십 포럼’은 롯데건설에 근무중인 여성 인재의 역량강화 및 조직관리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시행됐다. 포럼의 주된 내용은 리더에게 요구되는 다양성과 포용이다.
이번 포럼은 외부 명사가 강의를 맡았으며, ‘마음 힐링’과 ‘세대 공감과 소통’을 주제로 강의하였다. 또한,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거리두기의 일환으로 방역 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비대면 화상교육으로 진행됐다.
롯데건설은 2018년 ‘W Leadership Program’, 2019년 ‘Women-Up Program’에 이어 올해로 3년째 여성 인재 교육을 이어오고 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여성 인재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며 “여성리더 육성을 위한 회사 차원의 의지를 공유하고 여성 인재의 자긍심 제고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