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DGB대구은행, 대구국가산단지점 개점…임성훈 행장 취임 이후 첫 지점 개점

기사입력 : 2020-12-03 17:38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1만 2000세대 주거지역 조성…무인카페도 조성

DGB대구은행이 3일 임성훈 DGB대구은행장(왼쪽 일곱 번째)과 김문오 달성군수(왼쪽 여섯 번째)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국가산단지점 개점행사를 진행했다. /사진=DGB대구은행이미지 확대보기
DGB대구은행이 3일 임성훈 DGB대구은행장(왼쪽 일곱 번째)과 김문오 달성군수(왼쪽 여섯 번째)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국가산단지점 개점행사를 진행했다. /사진=DGB대구은행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DGB대구은행이 3일 대구광역시 달성군 구지면 응암리 대구 유일의 국가산업단지에 신축건물 준공식을 가지고, 대구국가산단지점 개점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점식에는 김문오 달성군청 군수를 비롯해 구자학 달성군의회 의장과 이재하 대구상공회의소 회장 등 10명 내외의 내빈이 참석했으며, 축하화환 대신 인근 달성복지재단에 사랑의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대구국가산업단지는 대구 유일의 국가산업단지이자 지역의 우수한 기업들과 1만 2000세대의 주거지역이 조성되어 있어 새로운 금융수요가 풍부한 지역으로 꼽힌다.

DGB대구은행 대구국가산단지점은 대지 709평 위 지상5층 신축 건물로 준공됐으며, 설계 시 금융감독원 권고수준 이상으로 우수하게 설계된 내진 성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1층에는 영업점과 무인카페를 한 공간으로 고객들의 편안한 휴식처를 마련해 고객과 함께하는 DGB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기타 공간은 문서고 등 다양한 업무시설로 이용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임성훈 DGB대구은행장 취임 이후 첫 지점 개점으로, 금융기술의 발달과 빠른 속도의 디지털 전환으로 최근 금융권 통폐합의 가속화가 진행되는 가운데 개점하는 오프라인 점포여서 뜻깊다”고 밝혔다.

이어 “지역민들을 위한 금융 수요가 필요한 곳에는 지점을 개점해 지역과 함께하는 지역 대표 금융기관의 역할을 공고히 하겠다”고 전했다.

임성훈닫기임성훈기사 모아보기 DGB대구은행장은 “‘고객을 부자로 만드는 1등 조력은행’을 목표로 DGB대구은행 대구국가산단지점이 대구국가산업단지 랜드마크로 자리 잡아 DGB만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김경찬 기자기사 더보기

금융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