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신세계푸드는 편의점 CU와 손잡고 ‘밀크앤허니 포에버 클래식 케이크’ 3종을 첫 출시하며 판매채널 확대에 나섰다. 부드러운 우유 생크림 무스로 우유 아이스크림 맛을 재현한 ‘더 하얀 우유 케이크’, 진한 크림치즈와 레드벨벳 시트가 어우러진 ‘더 빨간 레드벨벳 케이크’, 진한 크림치즈의풍미를 느낄 수 있는 ‘더 노란 리코타 치즈 케이크’ 등 3종으로 트렌디하면서도 대중적인 맛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판매채널 확대와 동시에 디저트 라인업도 적극적으로 늘리고 있다.
신세계푸드는 이마트24에 포기할 수 없는 두 가지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꿀조합 콘셉트로 ‘밀크앤허니 딸기크림 초코케익’과 ‘밀크앤허니 헤이즐넛 초코케익’ 등 디저트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각각 꾸덕한 식감의 초코 케이크와 달달한 딸기 크림, 달콤한 초코크림과 은은한 헤이즐넛 크림의 맛이조화롭게 어우러질 뿐 아니라 핑크와 브라운 컬러의 색감을 극대화 해 보고 찍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GS25와는 공동기획을 통해 라임 모히또, 온 더 비치, 깔루아 등 칵테일 3종의 맛을 알코올 향을 넣어 구현한 신제품 ‘밀크앤허니 X 유어스 마카롱에 취한 밤’을 선보였다. 독특한 맛 뿐아니라 편의점에서는 흔히 볼 수 없었던 전통 프렌치 스타일의 마카롱 맛을 구현하기 위해 주기 위해 아몬드 가루에 미국산 홀아몬드까지 갈아 넣은 꼬끄에 진한 가나슈 필링을 샌딩하였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앞으로 뛰어난 맛, 합리적 가격, 접근의 편의성 등으로 인해 편의점 디저트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차별화된 상품개발을 통해 자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동시에 판매채널도 확대해 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