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까지 극장판 등장하는 주요 서번트 픽업소환 실시
접속만 해도 개념예장 8종 증정…미션 수행 시 최대 9개 성정석 증정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극장판 ‘페이트/스테이 나이트(헤븐즈필)’ 공개를 기념한 캠페인을 오는 2021년 1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현재 상영 중인 ‘페이트(Fate)’ 시리즈 애니메이션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공개를 기념해 접속만 해도 총 8종의 개념예장을 증정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특히 5회~8회차 개념 예장을 늘어놓으면 한 장의 일러스트가 되도록 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 넷마블은 극장판에 등장하는 주요 서번트 ▲‘알트리아 펜드래곤(5성, 세이버)’ ▲‘알트리아 펜드래곤(4성, 얼터, 세이버)’ ▲‘헤라클레스(4성)’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을 오는 20일까지 열고, 극장판과 연관있는 서번트의 강화확률과 친구 포인트 획득량을 2배 올렸다.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는 미션 7종을 클리어할 때마다 ‘성정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 미션은 ▲‘질서 특정 서번트 3기 처치’ ▲‘특이점F 염상오염도시 후유키 클리어’ 등이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총 9개의 성정석과 캠페인 기념 커맨드 코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알트리아 페드래곤(5성, 세이버)’의 모션과 보구(필살기) 연출을 리뉴얼했으며, 간이영의 ‘풍왕결계’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