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S-OIL이 지난 28일 용인시와 셀프주유소 이용이 어려운 장애인들의 이용편의를 위해 주유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오일' 캠페인 협약을 체결했다. 11월 중으로 용인시 소재 계열주유소에서 시행될 예정이다.
이미지 확대보기 안종범 S-OIL 수석부사장(왼쪽), 백군기 용인시 시장이 스타오일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S-OIL 용인시에 소재한 S-OIL 셀프주유소들은 스타오일 캠페인 취지에 공감하며 협약에 적극 동참하기로 하였다. 스타오일 스티커가 부착된 차량 또는 스타오일 멤버십 카드를 보유한 장애인이 주유소에 오면 직접 주유해 주고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안종범 S-OIL 수석부사장은 “금번 캠페인 취지에 크게 공감하며 장애인들이 불편없이 S-OIL 주유소를 이용하는데 앞장설 것”이라며 “이번 계기를 통해 전국의 S-OIL주유소가 캠페인에 동참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S-OIL과 용인시는 협약주유소에 캠페인 협약 현판 부착과 현수막/배너를 게시하며,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홍보도 할 계획이다.
캠페인 참여 주유소에 대해 캠페인 취지와 참여방법을 안내하고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도 시행함과 동시에 장애인에게는 셀프주유소 이용방법과 유의사항 등도 안내할 예정이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