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확대보기 하나은행이 ‘하나원큐 M’ 웹진을 창간했다. /사진=하나은행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하나은행이 22일 웹진 ‘하나원큐 M’을 창간했다고 밝혔다. ‘하나원큐 M’은 부동산·세무·투자·금융 등 똑똑한 자산관리부터 은퇴설계·건강·라이프 등의 100년 행복 솔루션 등을 함께 제공한다.
‘하나원큐 M’은 알차고 유용한 전문가의 칼럼과 영상 콘텐츠를 구성해 지면이라는 한정된 공간을 벗어나 웹진이라는 새로운 옷에 담았다. 특히 부동산 투어는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전문가의 분석과 함께 시의성 있는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은퇴관리 노하우와 세무, 상속·증여, 미술품 시장 등의 다양한 자산관리 콘텐츠와 취미·건강·여행·미식 등의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깊이, 현명하게’, ‘같이, 기쁘게’, ‘오래, 행복하게’ 등 세 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하나원큐 M’은 다양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기존 고객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제공하기 위해 별도의 로그인이 필요치 않은 공개형으로 운영된다.
모바일과 태블릿, PC 등 어디서든 최적화된 반응형 인터페이스를 채택해 사용자의 접근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지성규 닫기 지성규 기사 모아보기 하나은행장은 “비대면 콘텐츠 수요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추어 손님에게 다양한 금융 정보와 삶의 품격을 높이기 위한 유용한 정보를 온라인에서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나원큐 M이 손님의 삶을 더욱 풍성하고 가치 있게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