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기업 코나아이가 오는 21일 오후 2시부터 2020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관련 ‘오픈채팅 상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채팅 상담회는 코로나19 사태로 대면방식의 채용설명회가 어려워 채용에 대한 정보를 얻기 어려운 취업 준비생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지원 희망자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이번 상담회에서는 전반적인 공개채용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자기소개서 작성 및 면접에 대한 팁, 직무, 근무 환경 등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며, 채용 담당자가 실시간으로 취업 준비생들의 질문에 답변하면서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입사지원서 접수 및 서류전형, eDISC 검사(사업부문)/ 온라인 코딩테스트(R&D 부문), 실무진 면접,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분야는 R&D 부문 △서버개발 △웹개발 △앱개발 △Chip OS 개발과 사업 부문 △영업 △서비스기획 등 총 6개 분야이며 채용규모는 최대 20명이다.
코나아이는 지원 희망자들에게 회사 및 공개채용에 대한 소개 및 직무자 인터뷰를 담은 ‘온라인 채용 설명회’ 영상 콘텐츠를 대학내일(캠퍼스 리크루팅 TV)을 통해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설명회에서 다룬 질의응답 내용도 코나그룹 블로그를 통해 공유할 예정이다.
코나아이 채용 담당자는 “코나아이는 국내 1위, 세계 4위의 스마트카드 제조 기업이자 코나카드 결제 플랫폼을 바탕으로 55개 지자체의 지역화폐 플랫폼을 운영하는 핀테크 기업이기도 하다”라며 “앞으로 글로벌 핀테크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코나아이와 함께 성장해 나갈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인재가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