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동문건설,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2차’ 광고모델에 '미스터트롯' 장민호 선정

기사입력 : 2020-10-15 18:29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주요 타겟층인 장년층·주부 사이 높은 지지도 반영

동문건설,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2차’ 광고모델에 '미스터트롯' 장민호 선정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동문건설은 이달 선보이는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2차의 광고 모델로 가수 장민호 씨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분양한 전남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광고 모델 발탁 이후 두 번째다.

동문건설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대면접촉에 제약을 받으면서, 온라인과 영상 등의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을 위해 뛰어난 노래 실력과 수려한 외모 등으로 중‧장년 층의 폭 넓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장민호 씨를 선정하게 됐다”며 “당초 동문건설은 장민호 씨와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광고 모델로만 진행하려 했으나, 광양 동문굿모닝힐 맘시티에서 보여 준 장민호 씨의 부드럽고 세련된 이미지의 영향력이 높아서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2차에도 장민호 씨를 광고 모델로 연장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장민호 씨는 16일부터 수도권 일대 라디오 광고를 시작으로 온라인, 영상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2차 광고 모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경기도 평택시 신촌지구 3블록에서 10월 분양예정인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2차는 전용면적 59~84㎡ 1134가구다. 평택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후분양 아파트이며 공사 진행 과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신뢰감이 높고, 무엇보다 내년 8월이면 입주가 가능하다.

신촌지구는 동문건설이 총 5개 블록에 4833가구의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아파트를 짓는 브랜드타운으로, 1블록과 2‧4블록 2803가구는 지난해 8월 입주를 완료했고, 5블록 896가구는 내년께 분양할 예정이다.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쉽다. 단지 내 중심상업시설 맘스’ 스퀘어는 지하 1층~지상 5층 4개 동에 다양한 업종이 입점해 있다. 특히 이곳에 서울 강남 대치동 명문학원 타운을 유치해, 입주민은 저렴한 비용으로 수준 높은 교육 프로그램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도보 5분 이내 거리에는 작년 9월 개교한 평택새빛초교가 있으며, 중학교 부지도 예정돼 있다.

지하철 1호선과 SRT가 정차하는 지제역도 가깝다. SRT를 타면 강남 수서까지 20분 대에 이동할 수 있고, 경부고속도로, 평택제천고속도로, 1번국도, 45번국도 등 광역 도로망 역시 잘 구축돼 있다.

평택 지제역 동문굿모닝힐 맘시티 2차 견본주택은 평택시 세교동 10-1 일대에 들어서며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할 예정이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장호성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