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KB캐피탈이 배우 이병헌이 출연한 KB차차차3.0 2차 TV광고를 선보였다.
KB캐피탈은 배우 이병헌이 모델로 출연한 중고차 거래 플랫폼 'KB차차차' 2차 TV 광고를 지난 12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배우 이병헌 특유의 중후한 저음을 부각하는 누아르 콘셉으로 KB차차차의 특장점과 서비스를 표현한 TV CF를 온에어 하고, ‘1위로 와’라는 키워드로 KB차차차가 중고차 거래의 최적의 솔루션임을 자신감 있게 표현하는 유튜브 영상 총 2가지 버전을 선보였다.
지난 14일 업로드된 ‘1위로 와’ 콘셉의 유튜브 영상은 28일 현재 109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KB차차차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2차 TV CF 관련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상반기 1차 TV CF 론칭 시 12만대의 국내 최다 중고차 매물을 보유하고 있던 KB차차차는 28일 현재, 중고차 등록대수 14만2000대를 넘어서며 업계 1위 중고차 거래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KB차차차에서는 차량을 구매하고 포토리뷰를 작성할 경우 추첨을 통해 1년치 모바일 주유권,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차차차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