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오비맥주 버드와이저 ‘프리미어리그 공식 맥주’ 광고 공개

기사입력 : 2020-09-09 09:36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버드와이저가 세계 최대 축구 리그로 꼽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remier League)’의 2020-2021 시즌에 글로벌 파트너로 함께한다. /사진=오비맥주.이미지 확대보기
버드와이저가 세계 최대 축구 리그로 꼽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remier League)’의 2020-2021 시즌에 글로벌 파트너로 함께한다. /사진=오비맥주.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버드와이저가 세계 최대 축구 리그로 꼽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Premier League)’의 2020-2021 시즌에 글로벌 파트너로 함께한다고 9일 밝혔다.

버드와이저는 2020-2021 시즌 개막을 앞두고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버드와이저가 프리미어리그의 공식 맥주 파트너임을 알리는 광고 영상을 9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손흥민, 케빈 데 브라위너, 마커스 래시포드 등 지난 2019-2020 시즌을 빛낸 스타 플레이어들과 함께 ‘맥주의 왕(King of Beers)’ 버드와이저의 매력을 역동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 해당 영상은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SPOTV)를 통해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FIFA(국제축구연맹) 월드컵을 비롯, 스페인 라리가에 대한 후원을 지속하고 있는 버드와이저는 지난 시즌에 이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공식 맥주 파트너로 활동한다. 버드와이저는 손흥민의 수상으로 화제가 된 '버드와이저 골 오브 더 시즌(Budweiser Goal of the Season)’, 매 경기 최우수선수(MVP)에게 주는 ‘킹 오브 더 매치(King of the match)’, ‘이 달의 골(Goal of the Month)’ 등의 주요 상을 수여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아영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축구에 대한 전세계 팬들의 열정은 이어지고 있다”며 “버드와이저는 ‘지상 최대의 축구 쇼’ 프리미어리그의 공식 파트너로서 다양한 콘텐츠로 축구팬들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서효문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