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릴 솔리드 2.0은 지난 2017년 첫 출시된 ‘릴 솔리드 1.0’(약칭 ‘릴’)의 업그레이드 모델인 ‘릴 플러스(lil Plus+)’에 이어 2년 3개월 만에 출시되는 후속 제품으로, 소비자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성능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한 2세대 모델이다.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에서 선보인 후, 오는 10월 중 전국 주요 도시로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릴 솔리드 2.0의 측면부는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별도의 ‘스타일러 데코’를 사용해 개인의 취향대로 색상 변경이 가능하다. ‘스타일러 데코’는 ‘아쿠아 마린’, ‘웨이브 블루’, ‘로즈 골드’, ‘샤인 머스캣’ 총 4종이 판매되며, 이번 ‘릴 미니멀리움’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4,800명에게 ‘스타일러 데코’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릴 솔리드 2.0’의 권장 소비자가는 11만원이며, 할인 쿠폰(2만2000원) 적용 시 8만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 쿠폰 발급과 제품 판매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릴 솔리드 2.0’은 발전된 성능과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