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텔라 아르투아는 체코산 노블 사츠홉 사용해 기분 좋은 쌉쌀한 맛과 청량한 끝 맛이 특징으로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려 ‘푸드 페어링’으로 인기가 높은 라거 맥주다. 소비자들은 ‘캄포도마’를 활용해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곁들이는 음식을 준비하며 더욱 특별한 경험을 만들 수 있다.
‘캄포도마’는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곁들일 치즈나 스테이크 등 맥주와 어울리는 음식의 플레이팅을 위한 용기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일반 도마처럼 재료를 썰고 손질할 수도 있다. 또한, 캄포나무의 결과 향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기 때문에 주방 벽에 걸거나, 테이블 중앙에 장식으로 놓아두면 멋스러운 인테리어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캄포도마’는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5만5천원이다. 8월 24일부터 9월 8일 사이에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는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담당자는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즐길 음식의 플레이팅을 도와줄 ‘캄포도마’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떤 음식과도 환상 궁합을 자랑하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푸드 페어링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