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은 9900원의 월정액 상품인 ‘시즌 믹스’를 3개월간 월 100원에 제공하는 ‘시즌 믹스 최초가입 월 100원’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즌의 코코는 최신 영화나 지상파 드라마 및 예능 등의 유료 VOD를 구매하거나, 지상파 또는 종편 무제한 다시 보기 패키지 등의 콘텐츠 팩을 이용할 때 모두 활용할 수 있다.
‘시즌 믹스 최초가입 월 100원’ 프로모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에 시즌 믹스를 처음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4개월 차부터는 정상가인 9900원에 이용하게 된다.
‘스튜디오 지브리’의 애니메이션도 시즌에서 볼 수 있다. 8월 16일까지 ‘지브리 명작패키지 1(소장용)’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지브리 머그컵도 증정한다.
8월 휴가철을 맞아 전도연, 정우성 주연의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과 △‘안녕, 나의 소녀’ △‘마음의 소리 1’ 등의 무료 영화도 준비했다. 월정액 가입자들은 ‘미션임파서블’ 시리즈 1~5까지 무료로 볼 수 있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담당 상무는 “시즌은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와 차별화된 시청 환경을 제공하며 트렌드에 민감한 밀레니얼 세대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와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