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로 9월 30일까지 1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해당 카드혜택에 더해 추가적으로 포인트 적립을 해주는 더블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버에서 이용 시 카드 혜택 2%에 더해 2% 총 네이버페이 4%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주며, 네이버가 아닌 곳에서 이용할 경우에는 카드 혜택 0.5%에 0.5%를 더한 총 1%를 적립해준다.
더불어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를 발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연말까지 해당 카드를 발급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연회비와 동일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라인프렌즈 스마트 스토어에서 9월 30일까지 사용이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신한카드는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 코니, 샐리를 카드 플레이트에 도입해 이용고객의 감성을 충족시킴과 동시에 복잡한 조건 없이 심플하면서도 확실한 혜택을 담았다”며 “네이버 이용에 최적화된 혜택을 담은 카드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