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티 더드림 적금은 씨티은행 홈페이지나 씨티모바일앱에서 가입가능한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가입 기간은 6개월부터 최대 36개월(월 단위)이며 가입기간에 따라 금리 최대 2.0%(연,세전)를 제공한다.
특히 씨티은행 입출금통장과 연결하여 매월 1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최소 5개월 이상 유지하면, 0.3%의 우대금리가 추가되며, 출시기념 이벤트 쿠폰금리까지 더하면 최대 2.5%(연,세전)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씨티은행은 씨티 더드림 적금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씨티 더드림 적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이 우대금리 쿠폰번호를 모바일 앱에 입력하면 0.2%의 우대 금리를 제공하며, 우대금리 쿠폰은 씨티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씨티은행 첫 거래 고객이 해당 적금을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나 CU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 등이 추가로 제공되며, 추천한 친구가 상품에 가입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에게 ‘커피와 디저트’ 세트 쿠폰과 커피 쿠폰을 각각 제공하는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이 된다.
첫 거래 고객은 지난달 31일까지 미거래 고객 또는 씨티은행에 보유중인 예금 및 투자상품의 총 잔액이 1000만원 미만인 뱅킹등급 고객을 의미한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기존 고금리 적금상품들의 경우 우대금리를 받기 위한 조건이 복잡하거나 월 납입 금액이 적었지만, 씨티 더드림 적금은 복잡한 조건 없이 월 최대 100만원까지 적립이 가능해 목돈 만들기에 적합한 상품이다”고 설명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