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예년보다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홈캉스족이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이에 따라 헬로tv 고객들이 집에서 다양한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특별관은 드라마, 코미디, 액션, 공포스릴러, 애니메이션 5개 대표 장르의 Top 3 영화를 모아 구성했다. 먼저, 드라마 장르는 기생충을 비롯해 남산의 부장들, 블랙머니가 Top3에 포함됐다. 코미디 장르도 시동, 히트맨, 정직한 후보 한국 영화 세 편이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액션 장르에서는 백두산, 신의 한 수: 귀수편, 엽문4: 더 파이널이 뽑혔다. 공포스릴러 장르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인비저블맨, 클로젯, 애니메이션은 겨울왕국2, 신비아파트: 하늘 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트롤: 월드투어가 Top3로 선정됐다.
해외로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랠 ‘영화로 떠나는 세계여행’ 특집관도 선보인다. 라라랜드, 맘마미아, 어바웃타임 등 해외의 아름다운 풍경과 감성을 담아낸 20여 편의 영화를 모았다. 해당 영화들은 오는 31일부터 8월 17일까지 3-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헬로비전 관계자는 “헬로tv 고객들을 위해 무더위를 날릴 다양한 특집관과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온 가족이 다 함께 모여 즐거운 홈캉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