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저축은행은 키위뱅크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kiwi입출금통장’을 개설한 신규 고객 중 총 500명을 추첨하여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KB저축은행 기존 고객이라도 kiwi입출금통장(구 KB착한모바일통장(올비))을 처음 개설한다면 이벤트 참여대상이다.
기본금리는 연 1.3%로 동일하지만 ‘KB국민 kiwibank 체크카드' 이용 실적만 있으면 0.2%가 우대되어 최대 연 1.5%금리가 제공된다.
개인 뿐만 아니라 개인사업자도 가입이 가능하며 모임통장, 더치페이, 경조금 이체 서비스의 기능이 추가됐다.
내 추천인 번호로 가장 많은 친구나 지인을 ‘kiwi입출금통장’에 처음 가입 시킨 상위 16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추천인번호는 키위뱅크 로그인 후 ‘My정보’ 메뉴의 프로필 이미지 옆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친구가 ‘kiwi입출금통장’을 처음 가입하면서 공유 받은 추천인번호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종료 시점에 상위 추천인 16명 중 1등인 1명에게는 갤럭시z플립, 2등인 5명에게는 에어팟 프로,
3등인 1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키위뱅크 앱이나 모바일 웹 또는
KB저축은행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신홍섭 KB저축은행 대표는 “연 최대 1.5% 금리를 제공하는 ‘kiwi입출금통장’은 0%대 초저금리시대에 보기 드문 고금리 보통예금”이라며 “고객의 자산은 키워주고 달콤한 서비스로 고객을 위해준다는 키위뱅크의 의미처럼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나은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