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유정화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서울 서대문구 본사 강당에서 유튜브 영상 공모전 '아무영상 챌린지'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최창수 농협손보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과 수상자 10여명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예의 대상은 지현석씨 작품 '스위치 켜는 펭귄'이 수상했다. 대상 포함 3개 부문 수상자에게 상장과 상금이 전달됐다. 수상작은 추후 농협손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농협손보 유튜브 영상 공모전은 4월 28일부터 6월 1일까지, 약 6주간 진행돼 290여개 작품이 접수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공모전은 NH농협손해보험의 혁신금융서비스인 ‘on-off 해외여행보험’, ‘모바일 보험상품권’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총 4개 부문에서 64팀이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최창수 대표는 “공모전 작품을 살펴보며 고객 입장에서 보험서비스를 생각해볼 수 있었다”면서 “공모전 작품을 통해 농협손보의 혁신금융서비스를 고객들이 재미있게 접할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유정화 기자 uhwa@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