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박춘원 아주캐피탈 대표가 코로나19 극복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아주캐피탈은 박춘원 대표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더불어 소상공인 등 국가 위기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을
위해 ‘함께라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 아주캐피탈도 함께 하겠습니다!’라는 친필 메시지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고 23일 밝혔다.
박춘원 대표는 “의료현장에서 불철주야 땀을 흘리고 계신 모든 의료진과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계신 소상공인 여러분께도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코로나19의 해결을 위한 정부의 지침과 노력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주어진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박춘원 대표는 희망 캠페인 다음 참여자로 이만희 미래에셋 캐피탈 대표이사를 지명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