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12.03(목)

현대모비스, AS부품 우수협력사에 수박 선물

기사입력 : 2020-07-22 11:40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왼쪽 정면에서)박종원 현대모비스 통합구매실 상무와 류시혁 우진공업 대표이사.
[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현대모비스가 AS 부품 공급에 힘써온 우수협력사 250개사에 수박 등 계절과일을 전달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협력사와 상생을 위해 2003년부터 올해까지 18년째 이어온 활동이다.

과일은 광주, 전주, 울산, 대구, 창원 등 협력사가 위치한 지역 농가에서 구입한다. 회사는 코로나19로 힘든 농가 수익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AS 부품 납입은 원활한 대리점 물류 순환과 고객들의 빠른 차량 수리를 위해서 반드시 선행되어야 하는 필수 요소로 협력사의 책임과 공급이 중요하다"며 "우수 협력사에 감사의 마음을 표하기 위해 작은 성의를 담은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협력사와의 상생발전을 바탕으로 건전한 공급망을 구성하기 위해 동반성장 추진체계 구축에도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지난해 전국 1300여개 부품대리점과 협력사를 대상으로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진행했다. 코로나19 직격탄을 맞은 올 4월에는 부품 대리점을 대상으로 긴급 금융지원을 시행했다.

박종원 현대모비스 통합구매실 상무는 "앞으로도 협력사와 상생하고 소통하며 궁극적으로 A/S 부품 이용 고객들을 위한 최선의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곽호룡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산업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