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1.10.16(토)

박재식 저축은행중앙회장 ‘희망 캠페인 릴레이’ 동참

기사입력 : 2020-07-09 16:57

다음주자 정완규 한국증권금융 대표 지목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박재식 저축은행중앙회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를 하고 있는 모습./삿진=저축은행중앙회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박재식닫기박재식기사 모아보기 저축은행중앙회 회장이 9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저축은행중앙회는 박재식 회장이 윤석헌닫기윤석헌기사 모아보기 금감원장 지명을 받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고 9일 밝혔다. 박재식 회장은 희망 캠페인 릴레이의 다음 주자로 정완규 한국증권금융 대표이사 사장을 지목했다.

박 회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더불어 자영업자 등 국가 위기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을 위해 친필 메시지로 응원했다.

박재식 회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의료진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몸소 실천하고 계시는 국민들의 노력에 경의를 표한다”며 “현장에 계신 의료진보다 느끼는 체감은 덜하겠지만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저희 저축은행중앙회와 저축은행도 함께 노력 하겠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희망 캠페인 릴레이’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국민과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시작된 캠페인이다. 지명받은 사람은 손 글씨로 작성한 응원문구를 들고 사진을 촬영한 뒤 인증사진을 SNS에 게시한 후 다음 주자를 지목한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전하경 기자기사 더보기

2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