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온에어’ 세미나는 연금의 필요성은 알고 있지만 은퇴 전 연금 준비에 대해 막연함을 느끼는 3040세대에게 쉽고 편한 방법으로 연금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세미나는 ‘우리는 왜 연금을 멀리할까’와 ‘오늘부터 친해지는 내 모든 연금’ 이라는 주제로 신한은행 미래설계센터의 은퇴설계 전문가가 연금의 필요성 및 연금 준비 시 꼭 알아야 할 국민연금·퇴직연금·개인연금 등 3층 연금제도에 대해 강의한다.
참가자들은 강의 내용에 관한 퀴즈를 풀어보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강의 내용에 대한 질문을 연금 Q&A게시판에 등록하면 전문가의 답변도 받아볼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행복한 미래설계를 위한 종합적인 은퇴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다”며, “연금과 은퇴준비에 관심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이번 ‘퇴근길 온에어’ 세미나를 통해 연금과 친해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관련기사]
- 진옥동 신한은행장 “지속 가능한 기업이 되기 위해 행동하는 리더십 중요”
- [정지호 신한은행 글로벌사업그룹장 인터뷰] “글로벌 초격차 신성장 추진”
- 신한은행, 광주시와 외국인투자유치 활성화 위한 상호 전략적 파트너쉽 구축
- 신한은행, 대한약사회와 맞손…특화대출 지원
- 신한은행-SK텔레콤, ICT·금융 융합 상품으로 소상공인 지원
- 신한은행,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최초 송금 알리미' 서비스 도입
- 신한은행-LG유플러스-CJ올리브네트웍스, 빅데이터 사업 공동 추진
- 신한은행, 직원용 챗봇으로 대한민국 혁신대상 서비스부문 수상
- 신한은행, 인베스트서울센터와 서울시 외국인 투자 유치 활성화 나서
- 신한은행, 은행권 최초 '프로세스 마이닝' 솔루션 도입
- 신한은행, 서울대병원에 사랑의 헌혈증서 2020매 전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