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UNTACT’ 출시를 기념하고 코로나와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을 위로하기 위해 수제 맥주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9일 밝혔다.
UNTACT American Pilsner는 미스터리 브루잉 매장에서 50% 할인된 가격인 3700원에 즐기실 수 있으며 방문포장 시 32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UNTACT IPA는 모바일 오픈마켓인 위비마켓과 어메이징 브루잉의 성수, 건대, 잠실점에서 6캔 세트를 1만원에 살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우리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6일 시작됐으며, 코로나19로 인해 ‘홈술’, ‘혼술’ 위주로 재편된 주류 소비 패턴에 맞춰 테이크아웃 주문 시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브루어리의 양조 철학, ‘UNTACT’ 맥주 소개와 생산 과정, 언택트 트렌드로 인해 바뀐 현장의 모습 등을 브루어리의 관계자를 통해 들어보는 바이럴 필름 ‘정석 콜라보’도 SNS 채널을 통해 이달 중 공개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질병과 날씨 등으로 인해 힘들고 우울한 일상을 이기시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브루어리들과 힘을 모았다”면서 “시원한 맥주를 가벼운 가격으로 즐기시면서 잠깐이나마 휴식과 여유를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