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김근수닫기김근수기사 모아보기 신용정보협회장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신용정보협회는 김근수 회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 감사의 마음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KB금융그룹 계열사인 KB신용정보 김해경 사장의 지목으로 이뤄졌다. 김근수 회장은 다음 참여자로 여신금융협회 김주현닫기김주현기사 모아보기 회장과 저축은행중앙회 박재식닫기박재식기사 모아보기 회장을 지목했다.
김근수 회장은 25일 신용정보협회 사무실에서 직원들과 ‘존경합니다’를 뜻하는 수어 동작과 감사 메시지로 의료진을 응원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과 모든 국민들에게 신용정보업계를 대표하여 깊은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