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역 금호어울림 베르티스’는 여주시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금호어울림 브랜드 아파트이다. 경기도 여주시 교동2지구(교동 114번지 일원)에 지하 1층~지상 27층, 7개동, 전용면적 84~136㎡, 총 60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84㎡ 578가구 △98㎡ 22가구 △136㎡ 5가구 등이다.
‘여주역 금호어울림 베르티스’는 경강선 여주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에 위치한다. 여주역에서 경강선을 이용하면 판교까지 40분대로 오갈 수 있으며 서여주IC, 남여주IC, 여주IC를 이용할 경우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전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최근 서울 수서~경기 광주간 복선전철의 예비타당성조사가 통과돼 서울 접근성이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옆에 세종초(병설유치원)·세종중학교가 있고 반경 1km 이내에 여주고가 있어 모두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이마트 여주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여주종합터미널, 여주시청, 여주종합운동장, 여주세종병원,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등 주거편의시설 또한 근접해 있다.
‘여주역 금호어울림 베르티스’는 채광과 환기를 극대화한 남향 위주의 전세대 판상형 4베이로 설계했으며 풍부한 조경면적을 확보해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여주의 강남권에서 최고층인 27층 랜드마크 아파트로 최상층에는 테라스를 갖춘 펜트하우스가 조성된다. 세대 내부에는 타입에 따라 팬트리, 드레스룸, 파우더룸, 가족실 등이 적용된다.
조경공간으로는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잔디마당이 단지 중심에 조성되며 힐링산책로, 헬스케어가든, 대왕참나무휴게쉼터 등 단지 곳곳에 마련된다. 이와 함께 어린이들의 모험심과 창의력을 길러주는 테마형 어린이놀이터가 조성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여주시 경기도 여주시 세종로 236에 마련되며 사전 홍보관이 여주시 세종로 163에 설치되어 즉시 상담이 가능하다. 입주는 2022년 8월 예정이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