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플라넷 제주 국가유공자 본인 무료, 동반 할인
아쿠아플라넷63, 여수, 일산 군경, 소방관 범위 확대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 군인, 경찰, 소방관을 위한 혜택을 준비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동반 1인 이상 결제 시 국가유공자 대상 본인 종합권 무료, 동반 3인까지 35% 할인을 제공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63과 여수, 일산은 범위를 확대해 국가유공자와 군인, 소방관, 경찰 대상 본인 종합권 50%, 동반 3인까지 30% 할인을 마련했다. 할인은 현장 매표소에 증빙 서류 제출 시 자동 적용된다.
또한,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63빌딩에서 운영하는 워킹 온 더 클라우드, 터치 더 스카이, 슈치쿠, 백리향, 파빌리온은 군인 및 소방관, 경찰, 의료진에게 테이블 당 최대 4잔의 소프트드링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 모든 고객은 각 식당 별 면역력 강화를 위한 식재료 메뉴를 주중 15%, 주말 10% 할인 받을 수 있다. 6월 3째 주, 63위크에는 한 주 동안 지정 메뉴 2종에 대해 최대 31%까지 할인해 준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하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아쿠아리움과 63레스토랑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모든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한화 아쿠아플라넷과 63레스토랑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