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를 피해 바다로 라온 카카오프렌즈들의 항해
마린보이 라이언, 어피치, 바캉스부터 생활용품까지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마린복을 입고 해양 구조대로 변신한 라이언과 어피치가 카카오프렌즈 2020 썸머 에디션으로 본격적인 여름 시즌 시장 공략에 나선다.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가 5일 2020 여름 테마 '마린 프렌즈'를 출시한다고 밝힌 것이다.
마린 프렌즈는 라이언이 더위를 피해 바다로 나온 프렌즈 친구들과 함께 항해하며 시원한 바다를 찾아 떠난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마린보이가 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아트워크가 새겨진 것이 특징으로 신나는 물놀이를 위한 바캉스 용품 뿐만 아니라 더위를 날려줄 선풍기와 부채, 여름용 파자마 등 여름에 필요한 약 70여 종의 다양한 아이템들이 포함돼 눈길을 끈다.
대표 상품인 마린 소프트토이(라이언, 어피치)는 해양 구조대로 변신한 라이언과 어피치의 마린룩이 돋보이는 인형이며, 신나는 물놀이를 위한 체어링튜브(라이언), 글리터링튜브(어피치), 해먹튜브(라이언), 빅페이스 비치볼(라이언)과 마린 스텐 텀블러(라이언, 어피치)는 여름 바캉스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집콕족들을 위한 아이템도 있다. 라이언이 돌고래 탈을 쓴 앙증맞은 디자인의 마린 쿨링바디필로우는 안기만 해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파자마는 냉감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남성용과 여성용 외에 키즈용도 있다.
마린 모자와 스카프를 한 카카오프렌즈들의 귀여운 얼굴이 돋보이는 마린 마스코트 키체인(라이언, 어피치), 마린 미니보틀(라이언, 어피치), 폴딩 핸디형 선풍기(라이언, 어피치) 및 목걸이형 선풍기(라이언, 어피치) 등은 선물하기에도 좋다.
마린 프렌즈 테마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IX 관계자는 “매년 카카오프렌즈 썸머 에디션에 보내주시는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 더욱 다양한 제품과 사랑스러운 디자인, 재미있는 스토리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올해 그 어느 때보다도 힘든 상황에 역대급 무더위까지 예고되고 있는 만큼,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힐링하며 무더운 여름을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