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07.11(토)

BBQ, 매주 화요일 ‘배달의 민족’ 할인 행사

기사입력 : 2020-06-02 17:01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 제너시스BBQ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가 2일부터 30일까지 배달앱 ‘배달의 민족’과 함께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일부터 시작해 매주 화요일(2, 9, 16, 23, 30일)마다 소비자들을 만나게 될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BBQ의 모든 메뉴 중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BBQ는 상반기 신제품 ‘핫황금올리브’ 시리즈가 지난주 기준으로 출시 약 한달 반 만에 약 80만 건의 주문량을 달성하며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지난달 22일에는 바삭하고 쫄깃한 찹쌀도우에 흑설탕, 시나몬, 땅콩가루가 어우러진 ‘황금흑당볼’, 매콤한 소스와 모짜렐라치즈, 체다치즈로 풍미를 더한 ‘매운맛 황금알치즈볼’ 그리고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햄치즈롱스틱’, 3종의 사이드 메뉴 신제품들을 출시하며 매출 상승세를 이어갈 새로운 성장 동력 찾기에 주력하고 있다.

BBQ 관계자는 “올 상반기에도 신제품 ‘핫황금올리브’ 시리즈를 비롯한 BBQ 제품들을 아껴 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보다 할인된 가격을 통해 BBQ를 즐기실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며, 명성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BBQ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유선희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