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07.08(수)

오뚜기 '진비빔면', 출시 2개월 만에 2000만개 판매 돌파

기사입력 : 2020-06-02 10:03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오뚜기는 지난 3월 23일 선보인 ‘진비빔면’이 출시 2개월 만에 판매 2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오뚜기.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오뚜기는 지난 3월 23일 선보인 ‘진비빔면’이 출시 2개월 만에 판매 2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진비빔면’은 태양초의 매운맛에 사과와 타마린드 양념소스의 새콤하면서 시원한 맛이 일품인 제품으로 찰지고 쫄깃한 면발에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보강하고, 오뚜기 메밀비빔면(130g) 대비 중량을 20% 높혀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타마린드’는 콩과에 속하는 열매로 주로 인도, 동남아 등 열대지방 음식에 새콤한 향미를 더하기 위해 사용된다. 오뚜기는 ‘진비빔면’만의 차별화 포인트로 동남아시아에서 주로 사용되는 향신료인 타마린드를 적용한 비빔면의 시원한 맛, 한 개로는 부족한 비빔면의 양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푸짐한 양, 각종 요리에 만능스프로 사용되는 진라면의 맛있는 매운맛 노하우를 적용하여 더 진한 양념맛과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구현했다는 점을 강조한다.

‘진비빔면’ 은 SNS 등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인기몰이 중에 있다. ‘새콤하고 시원하면서 후미의 개운한 매운맛이 좋다.’, ‘양이 확실히 많고 푸짐해서 좋다.’, ‘소스의 양도 고기, 야채와 조합해서 먹기 충분하다.’ 등 다양한 반응이 올라오며 소비자들의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지난 4월부터는 ‘백사부’ 백종원을 내세운 TVCF도 선보이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진비빔면 초성퀴즈, 맛집 줄서기, 나도 백사부 등 푸짐한 경품을 내세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에 많은 고객님들이 참여해 주셨다”며 “6월에도 진비빔면과 연계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전개하여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서효문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