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시대 언택트 방식을 활용한 이벤트로 DGB대구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공모 방식으로 진행되며, 6월 한 달여간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특판 DGB함께예금은 적용 이자율이 최저 연 1.15%에서 최고 연 1.55%로 1인 1계좌, 최저 100만원 이상 1억원 이하로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특판 DGB함께적금은 적용 이자율이 최저 연 1.7%에서 최고 연 2.5%로 1인 1계좌, 최저 월 5만원 이상 20만원 이하로 가입할 수 있다. 두 상품 모두 IM뱅크 앱 또는 인터넷뱅킹으로 가입 시 연 0.05%p 추가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DGB대구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가입일)/가입완료’ 형식의 댓글을 달면 공모가 완료된다. 참가자 중 15명을 뽑아 대구FC마스코트인 ‘빅토·리카’ 굿즈, 치킨 기프티콘 등의 상품을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시즌2 대구FC홈경기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는 코로나19시대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는 대구FC 홈경기에 참석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한 즐거운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대구FC 메인 스폰서 DGB대구은행은 코로나19 시대 무관중 경기를 치르는 대구FC를 응원하고, 사회 문화적으로 침체된 시기 ‘방구석 1열 홈직관을 응원합니다’라는 컨셉으로 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5월 16일 실시된 첫 대구FC 무관중 경기의 착한 S석 응원에 DGB 단디 똑디 마스코트 인형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코로나19 시대 힘을 내어 함께 이겨나갈 수 있는 힘을 주는 다양한 이벤트를 발굴, 실시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관련기사]
- 차기 대구은행장 예정대로 12월말 선임…내정자 선정 9월로 순연
- DGB대구은행,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 2차 금융지원 대출 실시
- DGB대구은행, 경상북도·주금공과 ‘신혼부부 행복주택 디딤돌사업’ 업무협약 체결
- DGB대구은행, 빅데이터 플랫폼 구축 완료…데이터 관리 효율성 제고
- DGB대구은행,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용·체크카드 신청 실시
- DGB대구은행, 부동산 중개 플랫폼 ‘아실 앱’과 비대면 전세대출 서비스 실시
- [금융사 2020 1분기 실적] DGB대구은행, 순이익 전년비 10%↓…이자이익 감소 여파
- DGB대구은행, 노사 뜻 모아 ‘온누리상품권’ 20억원 구매 약정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