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2020.07.06(월)

DGB대구은행, 인스타그램 통해 대구FC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 2020-06-01 16:39

상품 가입 인증도 실시…한달 동안 두차례 실시 예정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 DGB대구은행이 대구FC와 ‘함께해요! DGB x 대구FC’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DGB대구은행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DGB대구은행이 코로나19 사태의 여파로 인해 침체된 지역민 사기진작과 지역 연고팀 응원을 위해 대구FC와 ‘함께해요! DGB x 대구FC’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시대 언택트 방식을 활용한 이벤트로 DGB대구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공모 방식으로 진행되며, 6월 한 달여간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시즌1 함께해요 예적금 가입 이벤트’는 ‘모두가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 DGB대구은행은 늘 함께 하겠습니다’라는 격려의 의미와 상품명이 동일한 DGB대구은행 특판 DGB함께예·적금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다.

특판 DGB함께예금은 적용 이자율이 최저 연 1.15%에서 최고 연 1.55%로 1인 1계좌, 최저 100만원 이상 1억원 이하로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특판 DGB함께적금은 적용 이자율이 최저 연 1.7%에서 최고 연 2.5%로 1인 1계좌, 최저 월 5만원 이상 20만원 이하로 가입할 수 있다. 두 상품 모두 IM뱅크 앱 또는 인터넷뱅킹으로 가입 시 연 0.05%p 추가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DGB대구은행 특판 DGB함께예·적금 가입 고객들은 1일부터 오는 5일까지 인스타그램 댓글로 인증을 하는 방식으로 상품에 가입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가입일)/가입완료’ 형식의 댓글을 달면 공모가 완료된다. 참가자 중 15명을 뽑아 대구FC마스코트인 ‘빅토·리카’ 굿즈, 치킨 기프티콘 등의 상품을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시즌2 대구FC홈경기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는 코로나19시대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는 대구FC 홈경기에 참석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한 즐거운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DGB대구은행 공식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오는 21일 수원삼성과 개최되는 대구FC 홈경기 스코어를 댓글로(예시 – 2:1 대구 승)남기고 스코어를 맞추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대구FC 굿즈 또는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대구FC 메인 스폰서 DGB대구은행은 코로나19 시대 무관중 경기를 치르는 대구FC를 응원하고, 사회 문화적으로 침체된 시기 ‘방구석 1열 홈직관을 응원합니다’라는 컨셉으로 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5월 16일 실시된 첫 대구FC 무관중 경기의 착한 S석 응원에 DGB 단디 똑디 마스코트 인형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코로나19 시대 힘을 내어 함께 이겨나갈 수 있는 힘을 주는 다양한 이벤트를 발굴, 실시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김경찬 기자기사 더보기

[관련기사]

금융 BEST CLICK

오늘의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