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스코건설이 인천광역시 송도국제업무지구 F19-1블록에서 공급하는 ‘더샵 송도센터니얼’ 사이버 견본주택에 오픈 후 사흘간 3만 5000여 명이 접속하며 예비 청약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모델하우스 인근에서 실시한 드라이브스루에도 많은 차량이 몰리며 코로나19 속에서 진행된 철저한 방역 마케팅이 호응을 얻었다.
특히 모델하우스 인근 주차장에서 실시한 ‘드라이브스루’ 서비스에는 오픈 후 사흘간 3800여 대의 차량이 몰렸다. ‘더샵 송도센터니얼’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에서 대면 마케팅을 최소화하면서도 고객에게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드라이브스루 서비스를 선보였다. 차량에서 내리지 않고 청약 내용이 담긴 안내 책자와 전화 상담을 예약할 수 있는 해피콜 쿠폰, 휴대용 손소독제 등을 제공했다.
‘더샵 송도센터니얼’의 드라이브스루 서비스를 이용한 한 60대 방문객은 “젊은 사람들처럼 인터넷을 잘 이용하지 못해서 단지 정보가 궁금해도 찾아보기가 힘들었는데 이렇게 안전한 방역 속에서 드라이브스루로 안내 책자를 받을 수 있어 정말 편리하고 고객 배려를 신경 쓴 게 느껴진다”며 “이 아파트는 송도 안에서도 좋은 입지에다가 더샵 브랜드인 만큼 청약을 꼭 넣어볼 생각이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내 조성된 사이버 모델하우스에서는 단지 모형도 VR(가상현실)영상을 비롯해 ▲전용 75㎡A ▲전용 84㎡B ▲전용 98㎡A타입의 내부 인테리어 등을 살펴볼 수 있다.
‘더샵 송도센터니얼’의 청약일정은 오는 6월 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 1순위, 5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0일이며, 정당 계약은 22~26일까지 사전 예약해 5일간 진행된다.
‘더샵 송도센터니얼’의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37-2번지(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 인근)에 위치해있다. 입주는 2023년 5월 예정이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