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올리브영데이’는 역대 최대 규모로 기획했다. 봄 시즌 헬스&뷰티 트렌드를 집약해 상품을 큐레이션 할 뿐 아니라, 멤버십 회원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는 취지다.
행사 기간 ‘선착순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봄 시즌 선케어 수요 증가에 맞춰 ‘보타닉힐보 더마 디펜스 비타민 토닝 선크림 리미티드 기획 세트’를 약 80% 할인한 가격인 2,9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전국 매장은 25일 개점 시간에, 온라인몰에서는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소진 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CJ올리브영은 우수 회원을 위한 추가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올리브영 멤버십 등급 ‘골드 올리브’ 회원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15%, ‘블랙 올리브’ 회원은 4만원 이상 구매 시 12%, ‘그린 올리브’ 회원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8%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행사 기간 중 1인 1회에 한하여 등급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경기 위축으로 힘든 고객들과 중소 협력사 모두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번 ‘올리브영데이’를 역대 최대 규모로 기획했다”며 “올리브영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전국 매장에서 올봄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