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04.26(금)

뷰티 MCN '레페리', 신입 사원에 철학 담긴 '웰컴키트' 증정

기사입력 : 2020-03-26 17:24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ad
ad

'최초·최고·유일' 상징 3가지 아이템 구성
최인석 대표 "'레페리스트' 자부심 느끼길"

레페리 웰컴 키트 이미지. /사진제공=레페리이미지 확대보기
레페리 웰컴 키트 이미지. /사진제공=레페리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뷰티 MCN(인플루언서 소속사) 스타트업 '레페리'가 기업 철학을 담은 '웰컴 키트'를 신규 직원들에게 증정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웰컴 키트는 첫 출근한 신규 직원에게 주어지는 입사 선물을 의미한다. 웰컴 키트가 하나의 브랜딩 요소로 자리잡으면서 회사마다 개성 넘치는 웰컴 키트 제작에 나서고 있다. 특히 이러한 모습은 스타트업 및 IT 기업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

뷰티 MCN 스타트업 레페리는 웰컴 키트에 회사가 추구하는 바를 상징적으로 담았다. 웰컴키트 박스 겉면에는 'You are not Ordinary Anymore'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당신은 더 이상 평범하지 않다는 의미로, 열정과 용기 창의적인 사고로 레페리 크리에이터와 함께 성장해 나갈 새로운 모습을 기대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웰컴 키트 내용물은 레페리의 철학 '최초·최고·유일' 정신을 일군 기업들의 3가지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위대한 예술가들의 노트인 '몰스킨 노트', 최초에서 끝나지 않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모나미 153펜', 절대적 경지에 오른 애플의 '에어팟'으로 구성됐다. 의미와 실용성을 모두 갖춘 상징적인 아이템이다.

최인석 레페리 대표는 "신입 사원이 입사와 동시에 '레페리스트'라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레페리 웰컴키트를 구성했다"며 "새로운 입사자 뿐만 아니라 전 임직원에게 모두 배포했으며, 웰컴키트를 받은 모든 직원들이 최고의 도구와 함께 더욱 프로페셔널한 '최초·최고·유일'의 레페리스트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구혜린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