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엑스맨의 ‘하우스 오브 X’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19년 마블코믹스가 발간한 엑스맨 하우스 오브 X와 파워 오브 X는 뮤턴트 찰스 자비에르가 크라코아 섬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엑스맨 하우스 오브 X 업데이트 홍보물/사진=넷마블 이번 업데이트로 프로페서 X, 미스틱, 미스터 시니스터가 마블 퓨처파이트에 새롭게 합류 한다.
또한, 매그니토와 울버린에는 모두 하우스 오브 X 유니폼이 공개됐으며 진 그레이에는 마블 걸 유니폼이 센티넬에는 님로드 더 레서 유니폼이 각각 추가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대전 콘텐츠 스쿼드 배틀을 선보인다.
스쿼드 배틀은 조건에 맞는 영웅들로 팀을 구성해 전투를 진행하여 획득한 배틀 점수로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한다. 6개의 리그로 구분되어 있으며 리그 내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하며 상위 리그를 올라가는 것이 목표이다.
이외에 기존 영웅들의 승급과 잠재력 개방 기능을 도입했다. 프로페서 X는 티어-3 승급과 새로운 얼티밋 스킬 획득이 가능해졌다. 프로페서 X, 미스틱, 미스터 시니스터의 잠재력 개방 기능도 적용됐으며 ‘미스틱’은 잠재력 각성이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블 퓨처파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