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18일 강원도 속초 더클래스 300 호텔에서 진행된 ‘속초2차 아이파크’ 사업설명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장에는 사전접수 인원을 훌쩍 넘어선 270여 명에 가까운 참석자들이 몰렸으며, 부동산 관계자를 비롯해 내 집 마련을 계획 중인 다양한 연령층의 수요자들이 자리를 채워 속초2차 아이파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행사 1부에서는 ‘2020 부동산 시장 전망 및 강원 청약전략’이라는 주제로 부동산 컨설턴트 양지영 소장이 강연자로 나섰다. 부동산 정책에 따른 2020년 부동산 시장의 흐름과 강원 및 속초 부동산 시장의 특징에 대한 설명 등을 이어갔으며, 강원도 아파트 청약 조건과 전략 등을 소개했다. 2부에선 HDC현대산업개발이 이달 속초시 조양동에서 선보이는 브랜드 아파트 ‘속초2차 아이파크’에 대한 소개가 진행됐다. 3부에서는 세무그룹 세연 대표 세무사인 최은영 세무사가 ‘달라지는 세무세법과 부동산 거래 시 절세 TIP’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분양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에 사전 예약을 받았던 인원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는 등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면서 “속초역세권 개발로 주거벨트가 더욱 넓어질 조양동의 중심에 위치해 대표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할 ‘속초2차 아이파크’에 대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