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LG전자가 지난 2일부터 7일까지 에티오피아 LG-KOICA 희망직업훈련학교의 우수학생 7명을 대상으로 두바이에 위치한 중동아프리카서비스법인과 현지 서비스센터 등에서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우수학생 7명은 전문적인 제품 교육을 받고 서비스 실습을 진행했다.
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이달 2일부터 7일까지 에티오피아에 있는 ‘LG-KOICA 희망직업훈련학교 우수학생 7명을 두바이에 위치한 중동아프리카서비스법인에 초청해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학생들이 세탁기의 부품을 분해하고 조립하는 교육을 받고 있다/사진=LG전자 LG전자가 중동아프리카 시장에서 서비스 교육과 실습을 통해 현지 전략을 강화하는 모습이다.
LG전자는 서비스 인재를 양성해 에티오피아 고객에게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현지 인재들의 자립을 돕기 위해 2015년부터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