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핀크가 최대 2만원 혜택을 주는 '캐시백 LIVE' 시즌2를 오픈한다.
핀크는 송금, 결제 등 핀크의 주요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최대 2만 원의 캐시백을 즉시 지급하는 ‘캐시백 LIVE’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캐시백 LIVE 이벤트는 핀크 고객 대상으로 금융 생활에 혜택과 재미 요소를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7월부터 올해 1월까지 6개월간 진행된 시즌1은 약 80만 개의 캐시백을 지급하며 고객 사용 혜택을 높였다.
시즌 2는 캐시백 지급 조건과 당첨 금액을 확대했다.
핀크계좌에 은행 계좌를 연결한 고객이 핀크머니를 충전하는 ‘채우기’, 회수 제한 없이 수수료가 무료인 ‘송금(계좌송금·연락처 송금·T전화송금)’, ‘핀크카드’ 및 ‘SK pay’ 결제를 이용할 시 인당 7회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캐시백은 최대 2,020원까지 랜덤으로 지급되며, ‘100% 잭팟’ 기능을 통해 매일 두 번씩 최대 2만 원을 증정한다. 핀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연 1.0% 월 복리의 ‘KDB Hi 비대면 입출금통장’ 개설 후 해당 계좌에 핀크머니 충전 시 두 배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KDB 입출금통장은 매일 월 복리로 조건 없이 연 1.0% 금리 혜택을 제공하며, 은행에 직접 가지 않고 핀크 앱에서 가입 가능해 간편하다.
핀크 서비스를 이용해 캐시백을 받을 기회를 더할 수도 있다. 핀크카드 최초 발급 시 3회의 기회가 추가로 생성되며, 핀크 앱에 자신이 보유한 은행 계좌를 새롭게 연결하거나 대출 비교 서비스 조회 및 비상금대출 한도 확인 시 2회의 기회가 제공된다. 통신데이터를 활용한 대안적 신용평가 방식의 ‘핀크 T스코어’로 대출 금리 인하에 긍정적 영향을 주는 통신 점수 확인 시 1회의 기회를 받을 수 있다.
캐시백은 거래 완료 후 바로 도착하는 알림 메시지나 이벤트 화면의 우측 상단 내 ‘쿠폰 보기’를 눌러 받으면 된다. 캐시백 당첨 현황 및 잔여 캐시백 지급액은 캐시백 라이브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핀크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작년 오픈뱅킹 전면 시행으로 핀크에 전은행 계좌 연결이 가능해짐에 따라 핀크를 통해 조회 및 송금,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지속 증가하고 있다”며, “핀크로 고객 생활을 누리는 모든 고객에게 캐시백 선물과 잭팟을 기대하는 즐거움까지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고객의 금융 혜택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