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는 송금, 결제 등 핀크의 주요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최대 2만 원의 캐시백을 즉시 지급하는 ‘캐시백 LIVE’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시즌 2는 캐시백 지급 조건과 당첨 금액을 확대했다.
핀크계좌에 은행 계좌를 연결한 고객이 핀크머니를 충전하는 ‘채우기’, 회수 제한 없이 수수료가 무료인 ‘송금(계좌송금·연락처 송금·T전화송금)’, ‘핀크카드’ 및 ‘SK pay’ 결제를 이용할 시 인당 7회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캐시백은 최대 2,020원까지 랜덤으로 지급되며, ‘100% 잭팟’ 기능을 통해 매일 두 번씩 최대 2만 원을 증정한다. 핀크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연 1.0% 월 복리의 ‘KDB Hi 비대면 입출금통장’ 개설 후 해당 계좌에 핀크머니 충전 시 두 배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KDB 입출금통장은 매일 월 복리로 조건 없이 연 1.0% 금리 혜택을 제공하며, 은행에 직접 가지 않고 핀크 앱에서 가입 가능해 간편하다.
핀크 서비스를 이용해 캐시백을 받을 기회를 더할 수도 있다. 핀크카드 최초 발급 시 3회의 기회가 추가로 생성되며, 핀크 앱에 자신이 보유한 은행 계좌를 새롭게 연결하거나 대출 비교 서비스 조회 및 비상금대출 한도 확인 시 2회의 기회가 제공된다. 통신데이터를 활용한 대안적 신용평가 방식의 ‘핀크 T스코어’로 대출 금리 인하에 긍정적 영향을 주는 통신 점수 확인 시 1회의 기회를 받을 수 있다.
캐시백은 거래 완료 후 바로 도착하는 알림 메시지나 이벤트 화면의 우측 상단 내 ‘쿠폰 보기’를 눌러 받으면 된다. 캐시백 당첨 현황 및 잔여 캐시백 지급액은 캐시백 라이브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핀크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