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 모티브 영웅 유리, 신화 각성 외관, 스킬 업데이트
전투 중 다시 부활, 각성기로 적군 스킬 재사용 시간 늦춰
일반영웅 영혼조각 100개 선택권 등 혜택 제공 업적 이벤트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영웅 ‘유리’를 신화 각성하는 업데이트를 했다고 7일 밝혔다.
구미호를 모티브로 한 영웅 유리는 신화 각성을 통해 화려한 외관은 물론 강력한 패시브 스킬을 갖춘 영웅으로 거듭난다. 신화 각성한 유리는 전투 중 생명력이 다해도 다시 부활하고 각성기를 통해 적군의 스킬 재사용 시간을 늦추는 등 아군의 전투를 지원하는 다양한 스킬을 보유한다.
유리는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의 필수 영웅으로 손꼽혔으나 신화 각성 이후에는 PvP(Player VS Player) 에서도 활용하기 좋을 것으로 보인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험, 결투장, 요일 던전 등 세븐나이츠 콘텐츠를 즐기면 일반영웅 영혼조각 100개 선택권 등 혜택을 제공하는 업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유리를 신화 각성하면 용맹한 초록 슬라임(2성)을 지급하고 신화 각성한 유리를 강화하면 4성 스킬북 소환권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