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피자알볼로가 배달앱 ‘요기요’의 슈퍼레드위크를 통해 오늘(28일)부터 내달 3일까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요기요 전 고객들은 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슈퍼클럽 이용자의 경우 3,000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최대 7,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피자알볼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앱에 접속한 후 피자알볼로를 주문하면 결제 단계에서 자동으로 적용된다. 단, 현장 결제는 해당되지 않으며 요기요 앱을 통한 결제 시에만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 가능하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피자알볼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요기요의 슈퍼레드위크와 제휴를 맺고 할인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많은 고객들이 할인 혜택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