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5주년 기념 고객 및 임직원 감사 행사 진행
우수 사원 시상식 등 임직원 노고 격려
고객 대상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한국금융신문 유정화 기자]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서민금융 발전에 이바지하는 저축은행이 되는 것은 물론, 임직원 모두가 행복한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21일 밝혔다.
이날 성남 분당구 JT저축은행 본사에서 열린 JT저축은행 창립 기념 행사에서 최성욱 대표는 "지난 5년간 JT저축은행의 성장의 원동력이 되어주신 고객 여러분과 임직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같이 밝혔다.
J 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의 계열사 JT저축은행은 창립 5주년을 맞아 고객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창립 기념 감사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직원 약 230여명이 자리했다.
이날 창립 기념 행사에서는 △대표이사 기념사 및 내∙외부 축사 △창립기념일 선물 증정 △부서별 다과회 등 임직원 사기 진작을 위한 시간이 마련됐다. 또한 회사 발전에 기여한 분기 우수 사원 및 연간 MVP를 선정해 시상하는 시간도 보냈다.
JT저축은행은 이번 창립 5주년을 기념해 고객을 대상으로 두 가지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고객 감사 행사’를 통해 JT저축은행 영업지점을 방문한 고객 중 예금 상품을 처음 가입하거나 이미 이용 중인 고객들에게 소정의 창립 기념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금)까지 지점 방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함께 진행하는 ‘창립 기념 특별 선물 행사'는 창립 이후 5년 동안 지속적으로 예금을 예치한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장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휴대용 워터픽을 증정할 예정이다.
유정화 기자 uhwa@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