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최근 배우 이장우가 보여준 캠핑으로 나만의 시간을 갖는 모습이 많은 이들의 캠핑 로망을 자극하고 화제를 모았으며 비단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1인 가구 구성원이 아니더라도 많은 중장년 직장인, 가장, 주부 등 어딘가 혼자 떠나는 여행을 희망하는 이들은 많기에 삼성전자 하만의 블루투스 헤드폰 JBL LIVE650BTNC의 시장은 지속적으로 확대될 전망이다.

JBL만의 선명한 저음역의 사운드는 차분하게 즐기는 혼자만의 힐링 시간을 더 행복하게 만든다. 40mm JBL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생동감을 더해 경쾌함을 추가한다.
주변 소음을 인식해 소음을 줄여주는 ANC(Active Noise Cancelling) 기능을 활용해 여행과 음악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나만의 시간을 보내기 위해 캠핑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에게 실용적인 기능이다. 아무런 방해 없이 고요한 나만의 세상에서 완전한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JBL LIVE650BTNC는 700mAh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되어 최대 30시간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ANC기능을 켜고도 최대 20시간 사용 가능하다. 15분 충전만으로 2시간 재생할 수 있는 고속 충전 기능 또한 탑재했다.
JBL LIVE650BTNC은 260g의 가벼운 무게와 압박감이 적은 부드러운 패브릭 소재의 이어 쿠션, 머리 사이즈에 맞춰 조절 가능한 헤드 밴드 등으로 사용자 편의를 강화했다.
JBL LIVE650BTNC는 삼성 닷컴에서 20만 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