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최근 배우 이장우가 보여준 캠핑으로 나만의 시간을 갖는 모습이 많은 이들의 캠핑 로망을 자극하고 화제를 모았으며 비단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1인 가구 구성원이 아니더라도 많은 중장년 직장인, 가장, 주부 등 어딘가 혼자 떠나는 여행을 희망하는 이들은 많기에 삼성전자 하만의 블루투스 헤드폰 JBL LIVE650BTNC의 시장은 지속적으로 확대될 전망이다.
JBL의 70여년 오디오 헤리티지가 투여된 LIVE650BTNC는 깊이 있는 울림의 저음부터 깨끗하게 뻗어 나오는 중고음까지 모든 음역대를 완벽하게 구현한다.
JBL만의 선명한 저음역의 사운드는 차분하게 즐기는 혼자만의 힐링 시간을 더 행복하게 만든다. 40mm JBL 다이내믹 드라이버가 생동감을 더해 경쾌함을 추가한다.
JBL LIVE650BTNC는 700mAh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되어 최대 30시간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ANC기능을 켜고도 최대 20시간 사용 가능하다. 15분 충전만으로 2시간 재생할 수 있는 고속 충전 기능 또한 탑재했다.
JBL LIVE650BTNC은 260g의 가벼운 무게와 압박감이 적은 부드러운 패브릭 소재의 이어 쿠션, 머리 사이즈에 맞춰 조절 가능한 헤드 밴드 등으로 사용자 편의를 강화했다.
JBL LIVE650BTNC는 삼성 닷컴에서 20만 6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