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뚜레쥬르는 '겨울왕국 2' 케이크가 출시 1주 만에 2만 개 이상 판매되며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5일 밝혔다.
겨울왕국 2 케이크는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전국 1300여 개 뚜레쥬르 매장에 구매 및 예약 문의가 쇄도하며, 일부지역에서는 품귀 현상이 나타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1월 말 출시한 이 케이크는 역대 출시 케이크 중 최단기간인 1주일 만에 2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 뚜레쥬르의 메가 히트 케이크로 꼽히는 ‘초코골드레이어’의 기록을 일주일 이상 앞선 속도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영화 <겨울왕국 2>가 개봉 11일 만에누적 관객 수 800만을 돌파(영화입장권 통합 전산망 KOBIS 집계 기준) 하는 등 흥행 질주를 이어 가면서, 영화의 여운을 케이크와 함께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특히,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전후 예약 주문이 폭주하고 있어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