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9 블렌더는 강력한 분쇄력과 소비자 편의성을 갖춘 것이 최대 특징이다.
모바일 앱 연동을 가능케 해 소비자 편의성도 대폭 높였다. 모바일 앱을 통해 소비자들은 프랑스 유명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 셰프들의 레시피를 받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주 사용하는 레시피를 즐겨찾기에 추가할 수 있다.
스마트 스피드 컨트롤 기술로 양에 상관없이 항상 같은 식감과 색감을 연출할 수 있다. 내장된 홀(Hall) 센서가 재료의 양을 감지, 칼날의 회전속도를 자동으로 조절하기 때문이다.
2중 안전락(Locking)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부주의로 발생할 수 있는 혹시 모를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섬세함까지 갖췄다. 본체와 뚜껑이 완벽히 장착되지 않거나, 칼날이 있는 용기가 본체에 완전히 삽입되지 않으면 전원이 아예 작동하지 않는 식이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 관계자는 “일렉트로룩스 프리미엄 주방가전은 유럽 미슐랭 스타셰프 50%가 사용할 정도로 제품력과 디자인을 인정받고 있다”며 “마스터9 블렌더는 원재료의 신선함과 맛의 풍미를 더해줬던 마스터피스 라인의 기술은 유지하면서 다목적 다지기, 스마트 스피드 컨트롤, 모바일 앱 연동을 더해 스마트함까지 갖춘 제품이다. 일렉트로룩스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맛을 제공하기 위한 기술 개발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다” 고 강조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관련기사]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