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광주은행이 갤럭시 폴드 등 경품을 증정하는 오픈뱅킹 이벤트를 실시한다.
광주은행은 28일 오픈뱅킹 서비스 시행을 앞두고 6일부터 27일까지 '오픈뱅킹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주은행 마케팅에 동의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광주은행 스마트뱅킹을 통해 사전예약을 하고, 11월 2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오픈뱅킹 서비스를 통해 1건 이상 타행에서 광주은행 계좌로 이체 완료할 경우 이벤트에 자동응모 된다.
이벤트 당첨자 1등 1명에게는 삼성 갤럭시 폴드 512GB(240만원 상당), 2등 5명에게는 LG코드제로 A9 청소기(80만원 상당), 3등 10명에게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50만원 상당)가 제공 되며, 4등 1000명에게는 GS모바일쿠폰 1만원권을 제공하는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사전예약 신청은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 또는 모바일웹뱅킹에서 신청할 수 있고, 이벤트 추첨은 2020년 1월 6일에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당첨 고객에게 문자로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성기윤 광주은행 디지털마케팅부장은 “본격적인 오픈뱅킹 서비스 시행에 앞서 편리한 금융생활과 더불어 다양한 선물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디지털 선도은행으로서 더욱 편리하고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로 고객님의 기대에 부응하며,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이메일 수집 및 수신에 동의하시겠습니까?
뉴스레터 수신 동의
(주)한국금융신문은 뉴스레터 구독(이메일 전송) 서비스와 당사 주관 또는 제휴·후원 행사 및 교육에 대한 안내를 위해 이메일주소를 수집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단, 거부 시 뉴스레터를 이메일로 수신할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 수신동의 해제는 뉴스레터 하단의 ‘수신거부’를 통해 해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