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1992

대한민국 최고 금융경제지

닫기
한국금융신문 facebook 한국금융신문 naverblog

2024.11.22(금)

현대건설, 서대문구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 382세대 11월 분양

기사입력 : 2019-10-28 09:45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힐스테이트 홍은 조감도. 제공=현대건설이미지 확대보기
힐스테이트 홍은 조감도. 제공=현대건설
[한국금융신문 조은비 기자] 현대건설은 11월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제2주택재건축정비사업(홍은동 338-5번지)을 통해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를 분양한다.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는 지하 4층~지상 14층, 8개동, 전용면적 59~84㎡ 총 623세대(임대포함) 규모로 조성된다. 이중 382세대를 일반 분양한다. 일반분양 전용면적 세대수는 △59㎡A 163세대 △59㎡B 23세대 △72㎡A 30세대 △72㎡B 147세대 △84㎡ 19세대로 100%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백련산을 품은 쾌적한 주거환경을 바탕으로 서대문 명문학군까지 갖춘 이 단지는 이미 조성된 힐스테이트 브랜드 타운의 프리미엄까지 품고 있다. 불광천과 안산도시자연공원 등이 주변에 위치해 사시사철 자연과 함께하는 풍요로운 여가생활을 즐기기에 좋다. 사립명문 명지초, 충암초 및 홍연초를 비롯 명지중·고, 충암중·고 등 서대문 명문학군이 조성되어 있으며 또한 학교 주변으로 학원들도 밀집해 있다. 생활 인프라도 뛰어나다. 지하철 6호선 새절역과 증산역이 인접하며, 내부순환도로와 가좌로, 통일로 등의 도로 접근성도 좋다. 서울시립 은평 병원과 연세세브란스 병원도 가깝다. 단지에서 반경 1km 안팎에 대림시장과 이마트(은평점) 등 쇼핑시설이 있다. 반경 3km 내에 상암DMC(디지털미디어시티)가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 및 차량 등을 이용해 쉽게 상암동 업무지구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를 중심으로 다양한 버스 노선이 구성되어 있어 홍대입구, 신촌, 마포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이미 단지 옆으로 △백련산 힐스테이트 1차(1106세대) △백련산 힐스테이트 2차(1148세대) △백련산 힐스테이트 3차(967세대) △힐스테이트 백련산 4차(963세대) 등 총 4184세대가 입주해 있다.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가 준공되면 백련산 힐스테이트 1~4차와 함께 4800여 가구의 힐스테이트 브랜드 타운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브랜드리더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는 59㎡, 72㎡, 84㎡ 타입 구성으로 전 세대 선호도 높은 전용 84㎡이하의 중·소형 평면으로 조성된다. 특히, 전용 72㎡A와 전용 84㎡ 평면에는 드레스룸 공간이 2개씩 조성돼 수납공간이 풍부하며 타입 별 주방 하부장 높이 선택, 김치냉장고장 선택 옵션 등 서대문구의 앞서가는 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기준에 걸맞는 맞춤 주거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는 힐스테이트 익스테리어 신 매뉴얼이 적용된 서울의 첫 프로젝트다. 기존 힐스테이트 아트 컬러를 재해석하고 트렌드를 반영해 심플하고 모던한 형태로 탈바꿈되며, 감각적인 컬러 적용을 통해 현대 힐스테이트만의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했다. 여기에 어느 각도에서 봐도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인지할 수 있는 다채로운 디자인도 반영됐다.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는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프리미엄도 보유하고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거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디자인과 품질시공, 설계역량 등을 바탕으로 주택 시장 수요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파워를 경험할 수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실시한 아파트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2019년 6개월 연속 현대 힐스테이트가 1위를 차지하며, 업계 대표 브랜드로서 가치를 증명했다. 또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2019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조경 디자인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는 백련산을 품은 쾌적한 주거환경을 바탕으로 친환경 시스템, 조경시설을 적용한 서울 대표 힐링주거지로써 DMC, 광화문, 시청 등 중심업무지구로 이동이 편리한 지리적 장점을 갖고 있다”며 “힐스테이트만의 특화설계 적용과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더해져 서북부 주거문화를 이끄는 리딩 아파트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전했다.

힐스테이트 홍은 포레스트 분양홍보관은 서울 은평구 가좌로 233, 2층에서 10월 15일부터 11월 3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홍보관에서 구체적인 청약상담을 받을 수 있다. 홍보관 내에 마련된 ‘청약365 체험존’을 통해 고객 스스로 청약자격 및 가점도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매주 주말마다 예약자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사업설명회에서는 전문상담사를 통해 보다 구체적인 상품정보를 받을 수 있다. 참석자에게는 사은품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 2641 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11월 중에 개관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2년 11월 예정이다.

조은비 기자 goodrain@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issue
issue

조은비 기자기사 더보기

유통·부동산 BEST CLICK